로그인 바로가기첫페이지 바로가기
쁘띠 코성형

코성형은 반드시 칼을 대는 것 만은 아니다.
국원석 원장은 20년을 코성형 연구에 매진해왔는데, 칼을 대서 수술하는 방법만 연구한 것이 아니라 주사와 같이 간편하고 부담없는 시술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쁘띠 코성형에도 많은 연구와 노력을 해왔다.

그러나 쁘띠는 말 그대로 가벼운 시술이므로 약간의 변화를 원할 때 적합한 시술이다.


쁘띠 코성형의 장점

1. 아프지 않다.(마취연고를 바른 다음 주사로 시술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다.)
2. 시술이 간편하다.(5~10분 이내에 모든 시술이 끝나며 부기가 없어서 바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3. 원상 회복이 가능하다.(쉽고 간단하게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다.)
4. 시술 후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5. 부분별 리터치가 가능하다.(보완하고 싶은 곳이 있으면 부분적으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리터치가 가능하다.)


쁘띠 코성형의 종류 및 방법

1. 필러             2. 보톡스             3. 지방이식             4. 컴비네이션 쁘띠


1. 필러

콧대를 높이는데 특히 효과가 좋다.

필러는 젤 상태이어서 코의 모양을 마음대로 높일 수 있다.
특히 윤곽이 드러나거나 비치는 일이 없고, 만져서 딱딱한 감촉이 없어서 자연스럽다.

콧등을 높일 때 필러를 되도록 깊은 층에 넣어주는 것이 좋고, 눈썹 뼈에서부터 시작하여 콧등으로 선이 연결되도록 넣어주는 것이 에쁘고 윤곽이 뚜렷한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우리 병원에서는 보통 HA 필러를 사용하는데, 이 필러는 안전하여 피부에 손상을 줄 위험이 적고 언제든지 녹일 수 있으며 추가로 언제든지 더 넣을 수도 있어서 장점이 많다.

일반적으로 필러의 유지기간을 1~2년 정도로 알려져 있지만 기술적으로 잘 주입하면 3~4년 이상 유지될 수 있다.

다만 필러는 코끝을 오똑하게 세우기는 어려운데, 코끝의 피부가 연골과 단단하게 붙어있어서 코끝 피부가 늘어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마와 콧대를 함께 필러를 이용하여 높여주었다. 이마는 약간 도톰하게 나와야 콧대도 돋보이게 된다. 필러를 가지고 콧대와 이마를 함께 높여주었다.








2. 보톡스

보톡스를 코성형에 활용하는 것은 대개 벌렁코 교정에 효과가 좋다.

벌렁코는 특히 웃거나 코에 힘을 줄 때 콧볼이 벌어지면서 벌렁코가 된다.
따라서 콧볼(콧날개)를 벌리는 근육에 보톡스를 주사하여 벌렁코를 교정할 수 있다.

특히 콧대를 필러로 높인 다음, 보톡스를 이용하여 벌렁코를 교정하면 콧볼이 모아지면서 오똑하게 되므로 좋은 결과를 안전하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콧볼에 보톡스를 놓는 포인트와 그 후 모습


3. 지방이식

콧대와 비저부를 높이는데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며, 필러 만큼이나 간편하고, 안전한 시술법이다.

주기세포와 함께 주입하면 지방이식의 생존율을 높일 수 있으며, 이미 한차례 이상 수술 받아서 딱딱하거나 피부의 상태가 안 좋은 상황에서 지방이식은 매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피부가 두꺼워지고 부드러우면서 구축도 해소될 수 있다.


4. 컴비네이션

필러와 보톡스를 함께 주사함으로 효과를 더욱 증가시키는 방법이다.
예를 들면 필러로 콧대를 세우고, 보톡스로 벌렁코를 교정하면 시너지 효과가 있다.

그리고 코를 높이면서 이마, 턱에 필러를 주입함으로써 코의 곡선을 더 좋게 해주는 것이다.

최신사례연구 바로가기
성형상담 바로가기
체험후기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오시는길 바로가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