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첫페이지 바로가기
줄기세포 코성형

줄기세포는 의학적으로 여러 분야에서 적용할 수 있어서 근래에 가장 issue가 되고 있다.
미용 성형적으로는 지금까지 지방이식을 하는데 있어서 줄기세포를 함께 주입함으로써 생착률을 높이는데 주로 적용해왔다.

그러나 이외에도 상처 치료, 얇은 연부조직의 보강, 구축현상의 치료 등에도 적용함으로써 미용 성형 분야에 이전에는 치료하기 힘들었던 상태를 놀랍도록 치료할 수 있고, 더욱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다.

코성형에 있어서는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염증이나 보형물에 의한 부작용, 피부가 얇아지는 문제, 구축현상으로 인한 들창코 등을 매우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코 재수술 이후 피부가 얇아진 상태에서 염증 반응이 나타나 얇아진 피부가 결국 헐고 터져서 심각한 미용적인 후유증이 발생한 경우이다. 향후 1~2달이 지나야 상처가 아물고, 이후에는 피부구축과 흉터가 남을 것으로 예상된다.


코 재수술 후 염증 및 피부괴사

상처가 생긴지 10일 후, 상처는 어느 정도 아물었지만 그 자리가 꺼지고 빨갛게 흉이 남았다. 아울러 콧등의 연부조직은 더욱 뻣뻣해서 구축현상이 진행되고 있다.


괴사 후 10일 째. 흉터 및 구축현상 진행 중

우측 사진은 줄기세포 시술을 1회 하고 약 6개월이 지난 상태이다.

흉이 감쪽같이 없어지고 얇았던 피부 등이 편평하게 잘 돋아났고, 빨갛던 피부 색깔도 살색으로 돌아왔다. 단단해서 구축이 있던 피부 및 연부조직도 많이 도톰하고 부드러워졌다.


줄기세포 시술 전줄기세포 시술 후 6개월

반측면 사진으로 거의 원상태로 돌아왔다. 이제 코 높이와 코끝을 올려주는 재수술을 해주면 모든 것이 완성.


줄기세포 시술 전줄기세포 시술 후 6개월


3년 전 융비술을 받은 후 실리콘 보형물로 인해 염증이 생기고 코끝 피부가 얇아짐.



염증과 실리콘 보형물을 제거 후 구축현상이 와서 코가 들리고 짧아짐(구축된 코).


실리콘 제거 후 2개월

빠른 시일 내에 구축현상을 풀어주고 코의 길이와 높이를 원하는 모양으로 해주기 위해 줄기세포 시술을 한 후 3주 만에 자가연골로 교정함.


줄기세포 시술 후 자가연골 수술로 수술한지 3개월

이와 같이 줄기세포는 피부 괴사와 구축 현상을 빠른 시일 내에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회복시킬 수가 있어서 본 병원에서는 매우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최신사례연구 바로가기
성형상담 바로가기
체험후기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오시는길 바로가기
맨 위로